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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Discovery

CONTROL TOWER

YOURIFE 2010. 7. 2. 16:38
eDiscovery 업무가 시작되고 나면 저녁이건 새벽이건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컨펌이나 확인을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 마련이다. 누구한테 어떻게 연락해야 하는가, 항상 고민하게 되는 부분이다.

그래서 Kick-Off 미팅시에는 고객의 Control Tower가 누군인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겠다. Control Tower는 컨설턴트와의 창구역할로써 고객내의 모든 부서와 협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역할을 해 줘야 한다. 고객은 주로 control tower를 다른 사람에게 미룬다. 왜냐하면 책임져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이다. 우리로썬 꼭 필요한 존재이기 때문에 꼭 짚고 넘어가야 한다. 만약 고객이 Control Tower에 대해 무지하다면 그 회사에서 power가 있는 사람으로 법률지식이 충분한 사람으로 골라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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